ZELO (젤로) - Questions (알고싶어) 歌詞翻訳

ZELO (젤로) - Questions (알고싶어) 

歌詞翻訳 (가사 + 和訳)



오늘 밤은 왠지

今晩は何故だか

두근거리지

ドキドキするね

집에 갈 순 없지

家に帰ってなんていられない

눈부신 네가 있기 때문에 Like oh

眩しい君がいるせい

음악은 계속 Repeat 돼도 상관없이

音楽はずっとリピートしても構わない

밤새워 너와 함께 춤추고 싶어

夜通し 君と一緒に踊りたい


*

다른 건 보이지도 않아

他のことは見えもしない

긴 밤이 지겹지가 않아

長い夜に飽き飽きしたりはしない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Ride ride ride

君と一緒ならどこでも

We own the night 이 순간 지금 너와 난

この瞬間 今 君と僕は


*

All the drinks on me

일단 1,2 Drink

まずは

우주인 듯 이 밤을 유영해 우린

宇宙のごとく 夜を遊泳する僕たちは

You're stuck in my head

다른 건 I don't care

他のことは


*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Come, get it get it get it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Come, get it get it get it


*

Girl you make me ask some questions

날 어떻게 설레게 했어

僕をどうやってときめかせたの

여전히 미쳐있어 그 손짓 몸짓에

変わらず

이 어둠이 깃든 밤에 우린 더욱 뜨거워

この暗闇に包まれた夜に僕たちは いっそう熱い

네 심장소리가 들려와

君の鼓動が聞こえてくる


*

내가 원하는 건 너야 알고 있어 Girl?

僕が欲しいものは君なんだ 知ってた?

채워주고 싶어 너의 빈 잔을 난 더

満たしたい 君の空いたグラスを 僕はもっと

흔들리네 두 눈빛이

揺れてるね 2つの視線が


*

All the drinks on me

일단 1,2 Drink

まずは

우주인 듯 이 밤을 유영해 우린

宇宙のごとくこの夜を遊泳する 僕たちは

You're stuck in my head

다른 건 I don't care

他のことは


*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Come, get it get it get it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Come, get it get it get it


*

아직 밤은 길어

まだ夜は長い

춤을 출래 Up and down

踊ろうか

우리 사이는 Build up

僕たちの仲は

잔을 들어 위로

グラスを持ちあげて 上へ

지금이 영원하기를 난 바래

今が永遠となることを僕は願う

좀 더 너에게 갈게

もっと君に向けて踊ろう

손을 잡아 Get started

手を取って


*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Come, get it get it get it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

Come, get it get it get it


*

음악은 계속 Repeat

音楽はずっと

너를 알고 싶어 난

君を知りたい 僕は

어디든 Ride ride ride

どこでも

알고 싶어 널

知りたい 君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