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MOO -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歌詞翻訳

MAMAMOO -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歌詞翻訳(和訳)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자신감 있는 여자

自信の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My baby)

言ってみれば 雰囲気のある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私を真似してもいい

뒤따라와 뒤따라와

付いてきて 付いてきて

Follow me-e ay ay

화장은 옅게 귀찮으니까

化粧は薄く 面倒だから

노출은 안 해 그럴 필요 없어

露出はしない 必要ない

 


*

이상해 좀 특이해

おかしい ちょっと変わってる

평범한 게 더 싫어

平凡な事はもっと嫌

이런 내 모습 부모님께 감사해

こういう私の姿 両親に感謝する

 


*

Me me 4 with Sun

생각 말어 정신은 High class

悩まない メンタルは

눈치 보지마 네가 바로 Vogue

顔色を伺うな 私がまさに

Hello bonjour nǐhǎo 안녕

ハロー ボンジュール ニーハオ アンニョン

세계각국마다 매력이 있듯이

世界各国の魅力があるみたい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겨울에 민소매 입으면

冬にノースリーブを着ると

여름이 되는 거야 I love you

夏になるのよ

(Introduce my self)

 

*

나로 말할 것같으면

私といったら

자신감 있는 여자

自信の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My baby)

言うならば 雰囲気のある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 真似してもいい

뒤따라와 뒤따라와

付いてきて 付いてきて

Follow me-e ay ay

 


*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Yes I am 아주 건방져

すごく生意気

 


 *

편한 게 좋아 그게 나니까

気楽なのが好き それが私だから

돌려 말 안 해 숨기지 못해

遠回しに言わない 隠せない

건방져 신경 안 써

生意気に 気にせずに

나를 모르는 소리

私を知らない声

그냥 내 멋대로 내 식대로 해

ただ自分勝手に 私のやりたいようにやる

 


*

My name is 문스타

私の名前はムンスター※

※ムンビョルのビョル(별)=星

어디까지나 그냥 내

あくまでも ただ 私の

취향이니까 예민하지마

好みだから 過敏にならないで

컴플렉스 Nothing

コンプレックス

슬렉스 셔츠 로퍼

スラックス シャツ ローファー

클래식한 스타일로

クラシックなスタイルで

난 나를 표현해 My baby

私は自分を表現する

아직까지 말꼬리 잡는 너

未だに揚げ足を取ってる君

Take off the blind

Drive 내 차에 타

 私の車に乗って

 


*

자 자 나로 말할 것 같으면

さあ さあ 私はと言えば

자신감 있는 여자

自信の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My baby)

言うならば 雰囲気ある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해도 돼)

自信があれば私を真似してもいい

뒤따라와 뒤따라와

付いてきて 付いてきて

Follow me-e ay ay

 

*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えば

Yes I am follow me-e ay ay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えば

Yes I am 볼이 뚠뚠해

 ほっぺがパンパン

 


*

V라인보다 동그란

Vラインより 丸い

내 얼굴이 좋아

私の顔が好き

나만의 Some special thing

私だけの

쌍꺼풀 있는 눈매 보단

二重のある目元よりは

나는 내 눈 무쌍이 좋아

私は自分の一重が好き

웃을 땐 인디언

笑うときはインディアン

보조개와 코 찡긋

えくぼと 鼻 ウインク

아주 칭찬해

本当に素晴らしい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말할 것 같으면

言うならば

아주 시크해

とてもシック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말할 것 같으면

言うならば

쟤 쟤 쟤 (Introduce my self)

あの子 あの子 あの子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자신감 있는 여자

自信の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言うならば 雰囲気ある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 私を真似しても結構

뒤따라와 뒤따라와

付いてきて 付いてきて

Follow me-e ay ay

 

*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Yes I am follow me follow follow follow me

 

*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いったら

Yes I am

아주 건방져

すごく生意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