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TAGON - Humph!(접근금지) 歌詞翻訳

PENTAGON - Humph!(접근금지)

歌詞翻訳 (가사 + 和訳)



가위바위보 미니마니모

じゃんけんぽん ミニマニモ

잠깐 Time 반칙이야

ちょっとタイム 反則だぞ

또 속을 뻔했어

また騙されるところだった

너 늦게 냈어 다시 해야겠어

お前 後出しだったぞ やり直さなきゃ

왜 인정 안 해

なんで認めないんだ

또 눈 커진 고양이 표정이야

また 目を丸くした子猫の表情をして

오늘은 안 봐줘 너무 참아왔어

今日は見逃してやらない すごく我慢してたんだ

나도 할 말은 해야지 안 그래 그래

俺も言うことは言わないとな そうだろ

맨날 나만 삐쳐 너무해 안 그래

毎日 俺ばっかりやさぐれて あんまりだ そうだろ

접근금지야 너는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お前は 接近禁止だ

아무리 서럽게 말해도 계속 무표정

俺がどれだけ悲しいと言っても ずっと無表情

너는 눈 하나 꿈쩍 않는 얼음 요정

お前は 瞬き一つしない 氷の妖精

나 화를 내어 널 녹여야겠어 널

俺は怒って(火を出して) お前を溶かさなきゃ

선을 넘지마

線を超えるな

난 아직 어린아이 거기까지 Stop

俺はまだ 幼い子供 そこまで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お前が謝らないうちは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お前が謝らないうちは

단단히 화가 났어 빠직

俺は大いに怒った(火が出た) カチン

너가 사과해줄 때까지

お前が謝ってくれるまで

너는 접근금지야 접근금지야

お前は接近禁止だ 接近禁止だ

 

Oh 너 지금 선을 넘었어

お前 今 線を超えたぞ

아 좀 지킬 거는 지켜줘

あ、ちょっと 守るもんは守ってよ

나 토라진 거야

俺は気分が悪いんだ

백퍼 난 이중적 다세포

100パー俺は二重的多細胞

널 보면 다시 행복 SOS yo

お前を見るとまた幸せの危機

드라큘라 송곳니 깨진 유리 조심

ドラキュラのキバ 割れたガラスにご用心

날카로운 나의 기분은 모르겠어

鋭敏な俺の気分はわからないぞ

8대의 불가사의

八不思議

너를 너무 좋아하지만

お前がすごく好きだけど

등을 맞대고 있지 난

背を向けてるよ 俺は

분명 누가 먼저

明らかなのは 誰かがまず

다가와 주길 바랄 뿐이야

歩み寄ってくれることを願うだけだ

아무리 서럽게 말해도 계속 무표정

俺がどれだけ悲しいと言っても ずっと無表情

너는 눈 하나 꿈쩍 않는 얼음 요정

お前は瞬き一つしない 氷の妖精

나 화를 내어 널 녹여야겠어 널

俺は怒って(火を出して) お前を溶かさなきゃ

선을 넘지마

線を越えるな

난 아직 어린아이 거기까지

俺はまだ 幼い子供 そこまで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お前が謝らないうちは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お前が謝らないうちは

미안하단 말은 별 따기

ごめんと言うのは 夢のまた夢

못 이기는 척 넘어갈까

勝てないフリして騙されてやるか

손깍지 낄까 말까

仲良く手を繋ごうか やめようか

눈 딱 감고 다시 한번

目をぎゅっと閉じて もう一度

절대 안 돼 No

絶対ムリ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너가 사과할 때까지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お前が謝るまで

접근금지야 이젠 접근금지야 

接近禁止だ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이젠 접근금지야

これからは 接近禁止だ

너가 사과하기 전까지

お前が謝らないうちは

단단히 화가 났어 빠직

俺は大いに怒った(火が出た) カチン

너가 사과해줄 때까지

お前が謝ってくれるまで

너는 접근금지야 접근금지야

お前は 接近禁止だ 接近禁止だ